본문 바로가기

핫Celeb

주지훈 나이 키 짝눈 대마초

 

 

 

주지훈은 1982년 5월 16일 서울특별시 강동구에서 태어나 올해 40세이다. 본명도 주지훈이고 본관은 신안 주씨이다.

키는 187cm이고 혈액형은 A형이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다. 

학력은 신암중학교, 잠실고등학교, 동원대학교, 경기대학교 연기학 학사이다.

종교는 무교로 알려져있다.

 

 

 

 

 

주지훈은 과거 브라운 아이즈 걸스 가인과 열애를 한 것으로 화제였다. 주지훈은 가인과 3년 동안의 열애 기간을 가지고 결국은 헤어지게 되었다. 결별한 이유는 성격차이이다. 그런데 추후에 대마초 논란이 일어나며 더욱 거센 후폭풍이 돌았다. 가인과 주지훈이 결별한 후 가인이 주지훈의 친구가 대마를 권유했다고 폭로했다.

 

 

 

 

 

 

주지훈은 대마초 여부를 확인하는 테스트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음에도 혐의를 인정하여 집행유예를 선고 받았다. 이는 평소 당당하지 못한 것을 싫어하는 주지훈의 신념 때문이다. "거짓말로 사건을 무마시킨다면 평생 거짓말을 해야하고 부모님에게도 떳떳하지 못할 것을 생각하면 거짓말 할 수 없었다고 밝혔다." 이것이 주지훈이 큰 논란 속에서도 용서 받고 활동을 할 수 있는 원동력인 것 같다.

 

 

 

 

 

사람이 모두 얼굴에 비대칭을 가지고 있지만 주지훈은 유별나게 눈이 달라 짝눈으로 유명하다. 주지훈의 얼굴의 다른 부분은 대칭을 잘 이루고 있지만 한쪽 눈에는 쌍꺼풀이 있고 한 쪽 눈에는 쌍꺼풀이 없어서 유난히 짝눈인 것이 돋보이는 연예인 중 하나다. 그런데 이마저도 매력적으로 보인다. 

 

 

 

 

 

 

주지훈은 현재 H&Entertainment에 소속되어 있고 2006년 화제가 되었던 MBC 드라마 궁으로 데뷔했다. 연예계에 입문하게 된 계기는 어머니 지인의 권유로 찍은 프로필을 잡지사에 보내어 모델로 시작했다. 주지훈은 GQ에서 거의 매달 메인 화보를 찍는 탑 모델이었다. 비율, 분위기로만 봐도 이미 성공한 느낌이다.

 

 

 

 

주지훈은 어린시절 할머니, 할아버지 등 8명이나 되는 대가족에서 자랐다. 또 주변에 독특한 친구들까지 많아서 어린 시절 남들과 다른 것에 대해 접하여 거부감이 없다고 한다. 그래서 어떤 상황이나 어떤 사람을 만나도 이해할 수 있는 넓은 마음을 가졌다. 

 

 

 

 

주지훈을 대스타로 만들어준 영화는 단연 신과함께 1편이다. 2002년부터 단역, 조연 주연 등을 통해 실력을 잘 쌓았다. 중간에 군대도 다녀오고 좋은 연기력과 멋진 모습들을 보여줬지만 크게 흥행하지 못하며 이름을 알리지 못했다. 드디어 2017년 신과함께를 시작으로 천만 배우가 되었고 이어진 공작, 암수살인이 3연속 흥행하며 톱스타 대열에 올랐다. 

 

 

 

주지훈은 최근엔 넷플릭스 영화인 킹덤에서 세자 이창 역을 맡아 전세계 190개에 동시 공개되어 크게 흥행했다. 그리하여 2020년에 킹덤 시즌2가 발매되어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되었다. 그 후에도 SBS 드라마 하이에나가 시청률이 15프로까지 치솟으며 흥행 수표로 자리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