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Celeb

손예진 나이 학벌 언니 미모 성형 리즈

 

 

 

손예진은 1982년 1월 11일에 태어나 올해 40세이다. 국적은 대한민국이고 본명은 손언진이다. 본관은 밀양 손씨이다. 키는 165cm, 몸무게는 45kg, 발사이즈는 235mm, 혈액형은 A형이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다. 학력은 대구수성초등학교, 범일중학교, 정화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를 중퇴했다. 종교는 천주교이고 세례명은  도미니카이다.

 

 

 

 

 

손예진은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고 데뷔는 1999년 '꽃을 든 남자' CF이다. 꽤나 늦은 나이에 데뷔를 했는데 당시 나이는 28살이었다. 그렇게 데뷔후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다가 2001년에 MBC 드라마 맛있는 청혼에서 주연으로 출연했는데 드라마의 시청률이 무려 30%가 넘는 대히트를 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게 되었다.

 

 

 

 

 

 

 

그렇게 2001년 손예진은 포카리스웨트 CF까지 찍게 되었는데 이제는 포카리스웨트를 생각하면 손예진이 생각날 정도로 광고가 히트를쳤고 2년 연속 모델 계약을 한 유일한 케이스라고 한다. 그 후 2004년에 정우성과 내 머리속의 지우개에 출연하며 청순미녀 이미지, 멜로퀸의 타이틀을 거머쥐며 톱스타의 반열에 올랐다. 클래식, 여름향기에서의 모습은 압도적인 리즈시절로 지금도 사랑받고 있다. 내 머리속의 지우개는 너는 내 운명이 나오기 전까지 멜로 관객 1위 영화였다.

 

 

 

 

 

 

 

 

예쁜 배우들은 누구나 성형의혹을 갖기 마련인데, 손예진은 앳된 모습의 졸업사진으로 성형의혹을 다 무마시켰다. 어렸을 때의 모습과 지금의 모습을 비교해보면 눈매, 코, 입술까지 다 똑같다. 달라진 것은 관리 받은 눈썹 밖에 없는 것 같다. 

 

 

 

 

 

손예진은 또 언니가 한 명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언니의 미모도 상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위의 사진이 가족 사진과 언니와 찍은 투샷인데 손예진과 입매, 코, 눈매까지 똑 닮은 것으로 보인다. 이기적인 유전자를 가지신 두분의 사진을 잘 감상했다.

 

 

 

 

 

손예진은 1월 1일 현빈과 열애를 인정했는데, 둘 사이는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를 촬영하며 시작되었다고 한다. 처음에는 둘 사이의 관계를 부인하다가 1월 1일에는 인정했다. 새해를 맞으며 밝히기로 둘이 합의를 본 모양이다. 대한민국 최고 미남 배우와 최고 미녀 배우의 만남이라,, 원빈과 이나영의 만남과 비슷한 느낌인데, 두 분 앞으로 쭉 아름다운 사랑하셨으면 좋겠다.

 

 

 

 

 

손예진의 리즈시절은 2003 ~ 2007년 정도로 꼽히고 있는데, 내 머리속의 지우개, 클래식 등에 출연했을 때의 그 청순하게 예쁜 모습이 머릿속에 잊혀지지 않을 정도로 예뻤다. 지금도 물론 미인이시지만 이 시절의 손예진은 누구도 범접하기 어려워 보인다. 안구정화 감사합니다.

 

 

 

 

 

 

손예진은 지금까지 약 30개 정도의 작품에 출연했는데 데뷔 후 지금까지 단 한번도 쉬지 않고 매년 작품활동을 해낸 롱런 연예인으로 유명하다. 영화부문에서 총 관객수는 무려 4400만명이다. 손예진이 출연한 영화의 평균 관객수는 210만명이라고 하니, 나온 작품마다 잘 되었다고 보면 될 것 같다. 그 중에서도 최고의 관객을 동원한 영화는 덕혜옹주인데, 국뽕 영화로써의 이점을 모두 취한 영화같다. 필자도 보았던 것으로 기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