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Celeb

조현 나이 몸매 금수저 집안 아빠 직업

 

 

 

베리굿 조현은 1996년 4월 14일 서울특별시 강남구에서 태어나 올해 26살이다. 본명은 신지원이고 본관은 평산 신씨이다. 키는 166cm, 몸무게는 48kg, 혈액형은 A형이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 학력은 리라초등학교, 서울청담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다. 종교는 카톨릭이다. 

 

 

 

 

조현은 JTG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고 2016년 베리굿의 미니앨범 GLORY로 데뷔했다. 그룹 내에서 포지션은 센터와 메인래퍼를 맡고 있고 별명은 지빵, 신지빵이라고 한다. 취미는 사격, 승마, 쇼트트랙, 스키이다. 조현의 음역대는 상당히 낮은 편으로 알려져 있고 춤 실력은 좋으나 가창실력은 좋지 않은 편으로 알려져있다. 그러나 생기있는 표정연기로 그 부족함을 매꿔낸다고한다.

 

 

 

 

 

 

베리굿 조현은 논란도 여러가지 있었는데, V Live에서 트와이스보다 베리굿이 이쁘다라고 한 채팅을 보고 어떤 분이 자꾸 트와이스가 못생겼다라고 하는 바람에 악플 폭격을 받았다. 또 미주에게 젓가락 몸매라고 디스하며 자신은 속옷광고도 찍었다고 자랑한게 방송에 나와 욕을 먹었다. 그리고 코로나 19 검사를 받은 것을 알리지 않고 인터뷰를 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있다. 

 

 

 

 

 

베리굿 조현의 집안은 금수저라고 추측이 되고 있다. 집안에 대해 정확히 알려진 바는 없는데 인스타그램을 보면 고가의 가방과 조현의 어머니의 사진이 올려지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어머니 또한 아름다운 외모에 세련된 이미지를 선보이셨다. 또 명륜진사갈비 CF를 찍어 전액을 기부하는 등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도 금수저라는 팬들의 생각에 불을 지핀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출생도 강남구이고 청담중학교를 졸업했으니 사실상 맞는 것 같다.

 

 

 

 

조현은 이러한 금수저 논란에 대해서 본인이 직접 언급한 적이 있는데, 본인피셜에 따르면 금수저까지는 아니고 먹고 살 정도?라고 했다. 먹고 살 정도라고 말하는 것보니 정말 잘 사는 모양이다. 조현이 리라초등학교를 졸업했다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리라초등학교는 사립초등학교로 연간 학비가 왠만한 대학교보다 비싼 연간 1000만원이라고 알려져있다.

 

 

 

 

 

 

조현의 어머니는 발레를 전공했다고 알려졌다. 그러다가 일찍이 결혼을 하고 조현을 낳았다고 한다. 본인이 하고 싶었던 것을 하지 못해 조현이 하고 싶은 것을 다 지원해주셨다고한다. 어머니의 젊은 시절 사진을 보면 조현과 매우 닮은 것으로 알려져있다. 딸은 보통 아빠를 닮는다던데 어머니의 유전자가 강했나보다.

 

 

 

 

 

 

베리굿 조현은 씨스타의 다솜처럼 사실 배우 지망생이었지만 아이돌을 거쳐서 배우가 되려는 생각이 아니었냐는 이야기가 있는데, V-LIVE때 본인이 사실은 이라고 운을 띄웠지만 바로 입을 닫은 일이 있다. 조현은 외모가 너무 좋아서 그런지 연습생 기간도 6개월 밖에 되지 않는다고 한다. 

 

 

 

 

 

조현은 2018년 1월에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한 후 업데이트를 아주 자주 하는데, 하루에 2건 이상 올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조현의 일상이 궁금하신 분들은 인스타그램을 찾아가보시면 좋을 것 같다. 베리굿 공식 계정보다도 훨씬 활발한 활동이 이루어진다고 한다. 

 

 

 

조현은 아빠 몰래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하는데, 연습생 기간이 6개월인 것을 보면 몰래 데뷔도 가능할 것 같다. 조현의 움짤을 보고 아빠가 기절했다고 한다. 조현 아빠의 직업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조현이 명품 가방, 사진의 배경 등을 보면 정말 금수저로 보이는데 이에 더욱 아버지의 직업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