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Celeb

이광수 나이 키 결별 결혼 이선빈

 

 

 

 

이광수는 1985년 7월 14일 경기도 남양주군 미금읍에서 태어나 올해 37세이다. 키는 192cm, 몸무게는 78kg, 혈액형은 A형이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다. 학력은 궁내중학교, 토평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다. 종교는 개신교이고 군대는 육군 제9포병단 병장만기전역했다. 별명은 금사빠, 꽝수, 모함광수, 선빈이 남친 등등이다.

 

 

 

 

 

 

이광수는 킹콩 by 스타쉽에 소속되어 있고 2008년 시트콤 그분이 오신다로 데뷔했다. 이광수는 배우로 데뷔한 것은 아니고 모델로 처음 연예 활동을 시작했다. 이광수는 어릴적에는 통통했지만 갑자기 키가 크면서 살이 쭉쭉 빠졌다고 한다. 중학교 3학년 때 이미 키는 190cm였다고 한다. 아버지가 178cm, 어머니가 163cm로 키가 큰 축에 속한다.

 

 

 

 

 

 

이광수는 실제로는 런웨이에 오른 것은 1번이라고 한다. 그리고 극단에서 우연히 연극을 하다가 엄청난 희열을 느끼고 배우가 돼야겠다고 다짐했다고 한다. 결국 연예계 공식 데뷔는 배우가 된다. 현재는 배우보다는 예능인으로써 엄청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이선빈과 이광수는 9살의 나이차이로 이선빈은 아직 20대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광수가 37세이니 아직 28세밖에 되지 않은 것이다. 이선빈은 이전부터 이광수가 본인의 이상형이었다고 런닝맨에 게스트로 출연해 밝혔다. 장난으로 방송에서 오늘부터 사귄다, 결혼하겠다고 했지만 실제로 곧 연인이 되었다. 진짜 이상형이었나보다.

 

 

 

 

그러다가 2018년 12월 그들 사이의 열애설이 터졌고 이들은 망설이지 않고 바로 공식 인정을 했습니다. 2019년 9월에 이광수는 "선빈이랑 잘 지내요"라는 질문에 당황을 하게 되는데 이에 결별설이 나돌기 시작했다. 누리꾼들은 광수의 반응이 모든 것을 말해줬다고 추측했다.

 

 

 

 

그러나 둘의 사이는 아직 굳건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광수는 결혼이야기가 계속 나오자 아직 결혼을 하기에는 본인이 준비가 안된 것 같고 본인이 조금 더 인간적으로 성장해야 결혼을 생각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주변에서는 결혼을 계속 권유하는 모양이다.

 

 

 

 

 

이광수는 바른 청년이라는 이미지도 가지고 있는데 2009년에 피습을 당한 나이든 부부를 도와주고 법정에 증인까지 서기까지 했다. 또 2016년에는 유니세프에서 재능기부를 했고 2017년에는 소아환자들을 위해서 1억이라는 거금을 기부하기도 했다. 이광수는 예능에서 이제는 없어서 안될 캐릭터로 부상하면서 수많은 연예대상을 휩쓸며 계속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