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Celeb

배우 이재윤 나이 결혼 싸움 근육 국적

 

 

 

 

이재윤은 1984년 12월 5일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나 올해 38세이다. 키는 186cm, 몸무게는 76kg, 혈액형은 O형이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5살 터울의 남동생이 있다. 학력은 St.Elizabeth Catholic High School, University of Toronto,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 학사이다. 데뷔는 논스톱 5로 2004년에 했다. 현재 데뷔한지 20년이 되어가는 베테랑 배우이다. 이재윤의 국적은 대한민국이다. 

 

 

 

 

 

 

 

이재윤은 큰 키와 다부진 몸을 가졌는데, 연예계 싸움 순위 2위에 등극할 정도로 극강의 신체를 가지고 있다. 줄리엔 강은 1위 마동석, 2위 이재윤, 3위 윤형빈, 4위 김종국, 5위 강호동이라고 꼽았다. 이재윤은 브라질리언 주짓수를 수련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는데 퍼플벨트를 4년만에 획득하고 현재는 브라운 벨트까지 승급하였다고 한다.

 

 

 

 

 

 

 

 

필자가 주짓수를 실제로 수련해본 결과 퍼플벨트는 관장이 될 정도의 실력을 가지고 있고 스파링을 해봤을 때 사람이 아니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브라운 벨트 정도면 서울이 아닌 지방에 내려가면 지방에서 수장이 될 수 있을 정도의 높은 급이다. 브라운 벨트면 연예인 싸움 실력 2위라는 것이 저평가 받았다고 생각된다. UFC 선수인 김동현이 브라운 벨트라는 것을 생각해보면 어느 정도인지 가늠이 간다.

 

 

 

 

 

 

 

이재윤은 학창시절을 캐나다에서 보냈다. 이때도 피지컬이 상당했는데, 캐나다 국가대표 선수 벤 존슨이 관심을 보이며 트레이닝 시켜줬다고 한다. 심지어 지역신문에 나기까지 했다고 한다. 이재윤과 비슷한 100m 기록을 가진 학생은 그 학교에서 흑인 중에 단 1명 있었다고 한다.

 

 

 

 

 

 

 

이재윤은 라디오 스타에 나와서 스윙스에게 팔씨름을 간단히 이겨 화제가 되기도 했다. 스윙스는 팔씨름이 쎄다고 이야기를 많이 했다. 심지어 스윙스는 왼손잡이였고 이재윤은 아닌 것으로 알고 있는데, 왼손도 가볍게 이겨 힘의 남자를 인증했다. 또 우리동네 예체능 유도 편에도 참여하여 에이스 역할을 했다.

 

 

 

 

 

이재윤은 이제 40을 바라보는 나이이지만 아직 열애설이 터진 적도 딱히 없고 누구와 교제중이라는 이야기도 없어 누리꾼들은 이재윤의 더욱 결혼에 대한 부분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재윤의 이상형은 이쁘고 마음이 착한 사람, 배려심이 있는 사람이라고 알려졌다.

 

 

 

 

 

이재윤은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 출연했는데, 그 중 또 오해영이 가장 흥행했던 것 같다. 이 외에도 애인있어요, 야왕, 나쁜 녀석들, 관능의 법칙, 회사원, 그댄 나의 뱀파이어,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오늘만 같아라, 하트 투 하트, 황금무지개, 무정도시, 유령, 내사랑 내곁에 등등에 출연했다.